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11월 30일까지 호텔스닷컴과 함께 ‘후쿠오카·오사카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샵백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챌린지 시작하기’를 누른 뒤, 샵백을 경유해 호텔스닷컴에서 총 40만 원 이상 결제하고 2025년 12월 31일까지 숙박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응모권이 발급되며, 추첨을 통해 무료 호텔 숙박 바우처가 제공된다. 응모권은 구매 금액에 대한 캐시백이 승인 대기 상태가 되면 자동으로 발급된다.
경품은 조식 포함 숙박권으로, △후쿠오카 미야코 호텔 하카타 3박 4일 숙박권(1명) △오사카 남바 오리엔탈 호텔 2박 3일 숙박권(1명)이 준비돼 있다. 당첨자는 무작위로 선정되며, 발표는 2026년 1월 19일 예정이다. 이벤트 세부 내용과 혜택은 샵백 이벤트 페이지(https://www.shopback.co.kr/campaign-hotels-com-luckydraw-onsite-we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에, 호텔스닷컴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샵백을 통해 현금 캐시백 혜택을 누리면서 일본의 인기 여행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일본은 한국인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인 만큼, 이번 이벤트가 좋은 여행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샵백은 전 세계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쇼핑 경유 플랫폼이다. 한국에서는 2020년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 인수를 통해 공식 출범했으며, 국내 누적 앱 다운로드 100만 건, 누적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샵백은 포인트나 적립금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유저가 제휴 스토어를 경유해 결제하면 일정 비율의 금액이 적립되고, 5000원 이상이 되면 은행 계좌로 현금 환급이 가능하다. 현재 오픈마켓, 패션, 여행, 디지털, 음식 배달 등 300여 개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최근에는 ‘오늘의집’, ‘컬리’, ‘NOL(구 야놀자)’ 등 인기 플랫폼까지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