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가을철 본격적인 이사와 웨딩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폴인 일룸(Fall in iloom)’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2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일룸의 베스트셀러 리빙 제품인 침대, 식탁, 소파 등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헤이븐 슬림’을 비롯해 신제품 식탁 ‘필즈’, ‘스트라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닛, 아떼, 코모, 스노즈컴팩트 소파 구매 시 최대 3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플로코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은 18만 원 상당의 등받이 쿠션 2개를 증정받는다.
일룸은 추석을 맞아 특별한 ‘기빙 위크(Giving Week)’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민 육아템’으로 불리는 패밀리 침대 쿠시노(SS)를 가드 2개와 세트로 구매 시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헤이븐 매트리스(SS)를 함께 구매하면 추가로 10만 포인트가 더해져 최대 2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대표 모션베드 아르지안, 어바니, 바젤을 플렉서블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할 경우에도 20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룸 공식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고객은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SSG머니, 엘포인트(L.Point) 중에서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일룸 관계자는 “가을 이사철과 혼수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일상을 꾸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가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시간을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