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11월 7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올리브영N 성수 트렌드팟에서 국내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아누아의 베스트 라인인 PDRN의 신제품 ‘PDRN 캡슐 미스트’ 론칭을 기념해 마련됐다. ‘수분이 피부에 착륙하는 순간’을 주제로 한 ‘수분행성’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은, 마치 행성을 탐험하듯 오감으로 수분 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전시로 구성됐다.
팝업 내부는 수분 측정 체험존, DIY 키링 체험존, 럭키드로우 이벤트존 등으로 나뉘어 있다. 방문객은 자신의 피부 수분 상태를 확인하고, 신제품 ‘PDRN 캡슐 미스트’를 직접 사용해보며 제품을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다. 또한 세럼·토너·크림·패드·마스크팩 등 PDRN 라인 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할인, 한정판 키링과 타포린 백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팝업의 중심인 ‘PDRN 캡슐 미스트’는 구독자 43만 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뽀용뇽’과의 협업으로 개발됐다. 론칭 직후 오픈 10시간 만에 기획 세트가 완판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리브영 전체 랭킹 상위권에 오르며 조기 품절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PDRN·콜라겐·히알루론산을 한 번에 담은 ‘수분광 캡슐’ 기술을 적용해 분사와 동시에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우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한다. 기존 미스트와 차별화된 이 기술력으로 캡슐 미스트 카테고리 내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누아는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11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PDRN 캡슐 미스트’ 100ml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며, 30ml 휴대용 제품도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아누아가 국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진정성 있는 수분 케어 철학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라며 “브랜드의 감성과 효능이 담긴 공간에서 많은 고객들이 아누아만의 스킨케어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